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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안내
QA/S 신청 및 택배 이용방법 | |
AㆍA/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ㆍ모든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선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, A/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. ㆍ악세서리의 경우 불량에 해당하는 부품만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, 제품 전체의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 택배서비스 이용 시 ㆍA/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 ㆍ모든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선 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, A/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. ㆍ악세서리의 경우 불량에 해당하는 부품만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, 시스템 전체의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 [CJ대한통운 택배] 온라인 접수 : http://www.doortodoor.co.kr/parcel/pa_00.jsp 전화 접수 : 1588-1255 ㆍ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당사가 지정한 계약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. ㆍ타택배사 및 퀵서비스로 이용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ㆍ택배를 이용한 A/S를 요청하시는 경우 "성함, 연락처, 주소, 제품에 대한 불량증상"을 반드시 메모 첨부하여 보내셔야 하며, 이 중 1개라도 누락 될 경우 A/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ㆍ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ㆍ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ㆍ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ㆍ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. 택배운송비 ㆍ초기불량 : 당사에서 왕복부담 ㆍ무상 보증기간 : 편도 부담 ㆍ보증기간 초과 : 고객 왕복부담 ※ A/S 접수 :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186 로뎀타워 718호 (주)고랩 (02-6959-9001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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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환불에 관한 규정 | |
A1)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신 경우 당사에서는 환불에 관한 의무가 없으며,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2) 제품의 고장이 난 경우 제품 보증기간 동안 무상 서비스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. 3) 제품 구매 후 한달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. 4) 각 부품들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. 5)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제품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. 6) 1주일 이내의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구매처를 통해 환불 받으시기 바랍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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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서비스 불가 규정 | |
A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.
1)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. 2)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(모델명, 시리얼 등)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. 3)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. 4) 침수,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,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. 5)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, 파손 및 용도 변경(개조)을 한 경우. 6)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와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. 7)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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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유상 서비스 규정 | |
A본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A/S를 받으실 경우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,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 징수를 적용합니다.
포터블모니터 1)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및 변경 등으로 인해서 파손되거나 천재지변으로 인해서 생긴 문제의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 2) 초기불량(도색/도장 불량, 제조상의 불량)의 경우 새제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며, 조립 흔적이나 사용감이 있는 경우에는 불가합니다. 3) 초기불량이란 구매일로 부터 7일 이내이며, 환불시 구매내역서 확인이 가능해야 합니다. 4)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. 5) 침수,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,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. 6)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와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. 7)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 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할 경우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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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제품 보증기간 | |
A1)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일 기준(구입영수증, 거래명세서 지참 시)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(* 수기영수증 적용불가)
2) 구입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조일로 부터 산출하며 최대 "무상" 보증기간은 제품 군에 따라 표기된 보증기간이 차등적용 되어 서비스를 받게 되며, 그 기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. 3) 제품의 생산년월 기준으로 보증기간 + 유통기간 최대 6개월까지 인정되며, 이후에 유통 제품에 대해서는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4) 구입일로 부터 1개월 이내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*초기불량으로 인정되어 불량일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되며, A/S 업무상 TEST 후 출고될 경우 상품이 개봉될 수 잇습니다. 5) 보증기간 이내에 제품의 단종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환이 불가할 경우 동급의 제품 또는 상위 제품으로 교환됩니다. 6)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(OEM 등)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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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A/S규정 | |
A1. A/S 적용범위
본 약관은 주식회사 고랩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해 적용합니다. 2. A/S 적용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고랩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고객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도를 높이며 업무의 공정을 기함에 목적이 있습니다. 3. 약관의 효력과 변경 1) 주식회사 고랩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,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. 2) 주식회사 고랩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이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 하도록 합니다. 2)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. |